이번 2020-10-08일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게임 와일드리프트가 국내 비공개테스트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라이엇게임즈에서는 남미, 오세아니아,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하여 와일드리프트의 완성도를 높였다고합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생태계를 구현하고 원작의 플레이를 계승하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합니다.

와일드리프트의 PC버전가의 가장큰 차이는 전장은 소환사의 협곡과 비슷하지만 규모와 구조적에서는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타임을 20분 정도로 맞추기 위해 라인의 길이를 단축, 정글의 통로는 간소화 했다네요 그리고 오브젝트를 짧은 플레이 타임에 맞춰 많은 전투가 이어지도록 유도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는 PC버전의 경험을 와일드리프트에 느낄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와일드리프의 넥서스의 위치는 진영과 관계없이 좌측하단에 고정 되어있답니다. 이또한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플레이 할수 있도록 생각 많이 했다는 증거겠죠?
라이엇게임즈 브라이언 피니 디자인 총괄은 “플레이를 방해하는 어떠한 요소도 도입하지 않고 수많은 광고 팝업창을 만날 일도 없다”라며 “로테이션과 무료 개방 등 챔피언을 무료로 획득하는 방법처럼 시간과 금액을 존중받는 원작의 경험을 와일드리프트도 동일하게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건 아주 마음에 드네요 모바일 게임을 할때마다 광고보기 두려웠는데..

와일드리프트의 최소기기사양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바일 리그오브레전드 비공개테스트 참여해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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